그리고 Royal Aircraft Institute는 그의 연구를 통해 액시얼 터빈의 프로펠러 구동 성능을 검증했고, 1929년부터 영국 공군의 기술 장교인 Frank Whittle이 원심 터빈을 채택하고 터빈에 대한 연구도 시작했습니다. 제트 엔진. 그러나 프로토타입을 최초로 완성한 사람은 헝가리 엔지니어 Jendrassik György였으며 1928년 연구에 따르면 1938년에 출시된 100마력 Jendrassik Cs-1은 세계 최초의 터보프롭이었습니다. 엔진은 Ganz에서 제작 및 테스트했지만 생산 항공기에는 사용되지 않았고 연구는 결국 중단되었습니다. [2] 그 이후로 터보프롭은 영국, 소련 및 미국에서 다른 경로를 개발했습니다. 영국 최초의 터보프롭은 감속 기어와 7피트 반경 회전 5날 프로펠러를 갖춘 Derwent II 터보제트를 수정한 Rolls-Royce RB.50 Trent였습니다. 그것은 Gloster Meteor EE227에 설치되어 1945년 9월 20일 첫 비행을 했습니다. 이러한 개발 경험을 바탕으로 롤스로이스는 1946년 출시 이후 50년 이상 생산된 역사상 가장 안정적인 고급 엔진인 Dart를 출시했습니다. 이 엔진을 탑재한 비커스 자작은 세계 최초의 양산형 터보프롭으로 4기통 터보프롭으로 기록되어 큰 상업적 성공을 거두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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터보 프롭이라는 비행기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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